이익만 추구하는 기업은 사라지고 있다.
그리고 공급자들과 소비자들은 이익만 추구하는 기업들을 향해
"당신들은 마음이나 감성이 없나요?
당신네 회사는 이성만 있고 기계에서 이익만을 추구하나요?"
라고 질문하는 상황이 빠르게 도래하고 있다.
미래는 확고한 신념을 가진 기업들의 것이다.
바로 드림 소사이어티의 기업들이다.

- 롤프 옌센 (Dream Society에서) 


 
 
 
미래학자 존 나이스비트는 cause-related marketing이라는 보고서에서
'기업이 선한 일을 할수록 그 결과로
판매와 수익이 늘어난다'고 주장합니다.
수익이 5만달러 이상인 미국 가정 중에서
“자신들이 지지하는 목적에 어떤 기업이 관련되어 있을 때
그 이유만으로 그 기업의 상표를 선택하는 비율이
82%에 이른다”고 합니다.  

 출처 ; 휴넷
-----------------------------------------------

구글이나, 다음 등의 광고 프로그램이 도입 된 후로는 계속해서 이슈화 되고 있는 것이 광고 수익만 추구하는 블로그는 사라져야 한다 라는 내용이 아닐까요...? 저도 인기글이나,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글 보다는 제가 원하는 글, 제가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는 블로그가, 블로거가 되고 싶은 마음입니다...
 또, 한동안 삼성에서 엄청난 투자를 해가면서 기업이미지를 변화시킨것 처럼, 광고프로그램을 실시하고있는 블로그들의 이미지도 좀 멋지게 거듭나야 할 필요가 있을 만한 시점인듯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좋은 글하나 걸어놓습니다...

Creorix님의 글 입니다...
애드센스 최적화, 주객전도일 뿐이다.

관련 글도 많이 걸려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수아리